안녕하세요. 앨리건트테이블입니다.
먼저 불편드려 죄송합니다.
주문취소가 안된다고 하셔서 주문처리 도와드렸고, 취소요청하신 부분은 자동접수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.
저희쪽에서 확인해보니 두건 모두 환불승인 도와드렸으며
카드사 실제환불까지 시간소요되시는 것 같으니 조금 기다려주시기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 :)
[ Original Message ]
9월 9일에 주문했는데 배송 메시지를 안 적어서 취소하고 다시 같은 것들로 주문했습니다. 그런데 결제가 바로 취소가 안 돼서 큐앤에이에 확인해달라고 남겼었는데 뒤에 주문을 취소하셨다라구여ㅠㅠ 그리고 돈은 앞 주문만 환불 됐어요.. 다시 재주문할테니 뒤에 취소하신 거 환불 확인 부탁드립니다